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J 커맨더지코가 출근길 행인 비하, 비하 영상 당사자 코멘트 전문
    연예・스포츠 이슈 2019. 6. 19. 16:07

     

     

    BJ 커맨더지코가 출근길 행인을 욕설과 함께 비하한 영상을 올려 논란이 되고 있어요.

     

    6월 18일 BJ 커맨더지코는 아프리카TV를 통해 생방송을 하며 담배를 피우던 중, 커맨더지코 앞으로 한 행인이 지나갔어요. 그는 행인에게 "출근하세요?"라고 물으며 "부럽네요, 저희 같은 X백수들은 밤늦게까지 술 먹으니까. 출근하시는 형님들 보면 부럽습니다"라고 말했어요. 이어 "오늘도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덧붙였어요. 이에 행인은 "감사합니다"라고 대답한 뒤 오토바이를 타고 출근길에 올랐어요.

     

    커맨더지코는 시청자들을 향해 "저기 오토바이 타고 가는 사람 보이지?"라며 비웃고 "내가 (이런 말을 하면서) 속으로는 '야, 이 X새끼야. XXX 까라. XX' 했는데 그걸 또 '감사합니다' 하면서 가고 있다. 심지어 눈초리 보니까 (나한테) 감동받았어. '아 저 백수들은 내가 이렇게 부러울 수 있구나' 하는 거지"라고 말했어요.

     

    이어 "야, 내가 부럽겠냐?"하며 큰 소리로 웃고 "여러분들, 제가 부럽겠습니까?"라고 질문했어요. 

     

    커맨더지코는 논란이 되자 해당 영상을 삭제했어요. 하지만 이미 이 영상을 공유해간 사람들은 유튜브에 이 영상을 올렸고, 이 영상이 논란이 되면서 언론에까지 공개가 됐어요.

     

     

     

     

    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커맨더지코를 비난하고 나섰어요.

    "일반인 후원으로 먹고살면서 출근하는 일반인을 비하하다니"

     

    "같은 나라 사람이라는 게 부끄럽다"

     

    "하류인생 끝판왕"

     

    커맨더지코의 문제의 행동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에요. 2015년에는 "장애인한테 사람대접해줘야 하냐"거나 "자폐아들이 많은 것 같아" 등 장애인을 대상으로 막말을 다수 해 아프리카TV 본부장 등과 함께 공개 사과를 하기도 했어요.

     

    한편, 커맨더지코는 아프리카TV 구독자수 약 54만 명, 유튜브 구독자수 약 14만 명을 거느린 인기 BJ에요. 이런 인성을 가진 사람이 편하게 돈을 버니 세상 쉽게 보이나 봐요. 

     

     

    커맨더지코에게 비하당한 일반인 당사자가 올린 글 전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