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무라 타쿠야 주연 드라마 확정, 프렌치 천재 셰프역일본 연예 ・패션 2019. 5. 29. 12:35
배우 기무라 타쿠야(木村拓哉)가 10월에 시작되는 TBS 방송국 드라마 주연으로 확정. 드라마 제목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지만 프렌치요리 천재 셰프 역으로 출연하는 것은 확정되었어요.
기무라 타쿠야가 TBS 방송국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은 2017년 1월에 방송된 일요극장 "A LIFE~愛しき人~/A LIFE~사랑스러운 사람~"이 후 2년 만에 출연이예요. 여주연 배우로는 스즈키 교카(鈴木京香)가 확정되었어요.
기무라 타쿠야가 맡은 역은 천부적인 요리 재능으로 프랑스 파리에 자신의 매장을 가진 미슐랭 별 2개의 카리스마 셰프. 인기가 높아지자 자신감이 자만심으로 바뀌어가는 과정 속에 별 3개를 얻지 못하는 스트레스로 자신의 한계의 벽에 부딪쳐요. 이때 매장에 큰 사건이 일어나고 매장도 동료도 모두 잃어버려요.
밑바닥까지 떨어진 기무라 타쿠야는 여성 셰프인 스즈키 교카를 만나 다시 한번 셰프로서 살아보겠다는 결의를 하게 돼요. 세계 최고의 별 3개 레스토랑을 만들기 위해 분투. 인생의 쓴 맛을 본 남자가 다시 한번 꿈을 향해 나아가는 휴먼 스토리예요.
기무라 타쿠야는 "이번 드라마에 출연해 주시는 모든 출연진과 현장 스탭이 최선을 다해 드라마를 만들려고 합니다. 교카 씨와도 오랜만에 함께 연기하게 되어 출연을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어요.
스즈키 교카는 "카리스마 넘치는 리더쉽으로 현장을 리더 하는 기무라 타쿠야에게 몇 번이나 도움을 받았습니다. 이번 드라마는 같은 꿈을 향해 가는 동료 역이에요. 최선을 다해 별을 따러 갈 생각입니다. 완성되지 않은 팀이 최고의 팀으로 변해가는 과정도 틀림없이 재미있게 보실 수 있는 관전 요소라고 생각해요"라고 전했어요.
이 드라마는 실제 프랑스 파리에 있는 별 3개 레스토랑에서 촬영 예정이에요. 파리에서 별 3개를 획득한 레스토랑은 10 점포 정도밖에 되지 않아, 몇 개 되지 않은 매장에서 일본 드라마를 촬영하는 것은 전례가 없는 일이고 미슐랭의 협력으로 실현 가능했다고 밝혔어요.
'일본 연예 ・패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인기 여배우 아오이 유(蒼井優)와 개그맨 야마짱(山ちゃん) 결혼! (0) 2019.06.05 배우 기타무라 카즈키, 반일 영화 출연에 일본 극우들 연일 비난! (0) 2019.06.04 역대급 비웃음을 사고 있는 2020년 도쿄올림픽 자원봉사자 유니폼! (0) 2019.05.27 NGT48 출신 야마구치 마호 대형기획사 켄온(研音) 이적 (0) 2019.05.25 KAT-TUN 전 멤버 다구치 준노스케 마약 혐의로 체포, 손해배상 10억원 이상 (0) 2019.05.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