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태섭 경선 탈락에 민주당에 악을 쓰며 욕하는 진중권!정치・경제・사회 2020. 3. 13. 09:38
진중권이 또다시 민주당을 저격하고 나섰어요.
조국 전 장관 비난과 검찰 감싸기로 민주당에서 비난이 많았던 금태섭 의원이 공천 경선에서 탈락하면서 안팎에서 말들이 많아요.
이 분위기에 역시나 가장 먼저 나선 것은 진중권이에요.
진중권은 12일 더불어민주당 서울 강서갑 경선에서 금태섭 민주당 의원이 탈락한 것을 두고 "친문 팬덤 정치의 폐해를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사례"라고 비판했어요.
이어 "먼저 조국의 이름으로 금태섭을 제거하겠다고 정봉주가 나섰다"라면서 "정봉주의 암살시도가 실패로 돌아가자, 이번엔 역시 조국의 이름을 팔며 김남국이 나섰다. (그런데) 이 친구 시도마저 실패하자, 부랴부랴 마지막 자객으로 보낸 게 강선우. (결국) 세 번의 시도 끝에 결국 성공했다"라고 주장했어요.
진중권은 끝으로 "문재인의 민주당은 운 좋게 탄핵사태로 부활한 친노폐족이 전체주의 정당의 작풍을 사용해 자신들의 이권을 수호하고 자신들의 부패를 은폐하는 거대한 기득권 덩어리일 뿐이다"라고 덧붙였어요.
진중권 말대로 금태섭에게 자객을 보낼 생각이었으면 지명도 높은 사람을 보내겠죠.
금태섭은 지금까지 민주당 당원이라기보다는 미래통합당에 가까운 모습을 보여왔고, 당론에 따르지 않고 검찰 출신답게 검찰 개혁에 반대를 해 온 사람이에요.
민주당 당원으로서는 당연히 금태섭이 출마하면 다른 사람에게 표가 갈 수밖에 없어요.
당원 투표를 밀실에서 한 것도 아니고 공정하게 투표를 해서 공천에서 탈락한 것인데 진중권 따위의 눈치를 보느라 공정한 경선을 뒤집으라는 얘기인가요?
신천지나 미래통합당의 잘못된 관행에는 눈 귀 틀어막는 사람이 민주당 일만 되면 입에 독을 품고 비난하는 진중권을 보고 있으면 한심해서 말도 안 나와요.
안철수계 사람답게 그냥 국민의당 가서 정치하세요.
오지랖 떨지 마시고요.
'정치・경제・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리핑 못하겠다고 징징거리는 대구 시장 권영진! 어떻게 지지율이 올라가는지... (1) 2020.03.13 세계적으로 왕따가 되어가고 있는 WHO! (0) 2020.03.13 일본 도쿄 코로나19 확진자 수 0명! (0) 2020.03.12 황교안, 추경 예산보다 주 52시간 이상 일해라! (0) 2020.03.12 강원도 재고 감자 판매 사이트, 100만명 접속 서버 폭주! (0) 2020.03.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