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와이스 미나, 건강 상태 관련 악성 댓글 (일본 네티즌 반응)연예・스포츠 이슈 2019. 7. 12. 10:16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 멤버 미나를 향한 악성 댓글에 법적 대응을 발표했어요.
7월 11일 오후 JYP엔터테인먼트는 "미나의 건강 상태 및 이와 관련된 타 멤버에 대한 악성 게시글 및 댓글의 수위가 아티스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에 이를 정도로 심각한 상태"라고 공식 입장을 발표했어요.
이어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에 대한 심각한 훼손을 발생시킬 수 있는 바, 자사는 민·형사를 포함한 모든 가용한 법적 조치를 즉각적으로 강구할 것"이라고 전했어요.
JYP엔터테인먼트는 미나를 향한 악성 댓글에 대한 법적 대응을 발표하기 전 미나가 건강 상태로 인해 트와이스 월드 투어에 참여하지 못하는 것을 발표했어요.
"현재 미나는 무대에 서는 것에 대해 갑작스러운 극도의 심리적 긴장 상태와 큰 불안감을 겪고 있다"며 미나의 트와이스 월드 투어 불참 소식을 전했어요. 미나의 건강 상태에 대해 추가 치료를 비롯해 절대적인 안정이 필요한 것으로 알려졌어요.
미나의 건강 상태가 좋지 않음에도 악성 댓글을 단 것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한다는 뉴스는 일본에도 전해졌어요. 이 뉴스를 접한 일본 네티즌들은 한국 국민들을 비난하고 나섰어요.
日本人メンバーを受け入れて、共に最高のエンターテイメントの提供を目指して必死に頑張っているのは、プロデューサーのパクジニョンがどのような経歴や挫折、成功を経て現在の製作活動、ユニット作り、公演などを手掛けているかを知って良く分かった。
目指すものが同じ若者たちの才能を見いだし、育てて、一緒に素晴らしい歌やダンスで魅了することを純粋に、真剣にやって来たと思う。
そこに政治の問題を、関係ないのに持ち込んだり、よく知らないのに酷いことを言ったり、ほんと辟易する。일본인 멤버를 받아들이고 함께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제공을 목표로 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것은 프로듀서 박진영이 어떤 경력과 좌절, 성공을 거쳐 현재의 제작활동, 팀 만들기, 공연 등을 프로듀스 하는지를 알게 되어 이해가 됐다.
목표가 같은 젊음 이들의 재능을 발견해, 육성하고 함께 멋진 노래와 춤으로 매료시키는 것을 순순하고 진정성 있게 해왔다고 생각한다.
거기에 정치 문제를, 관계도 없는 곳에 갖다 붙이고, 잘 알지도 못하면서 심한 말을 하는 것은 정말 질린다.
あの国民性は、坊主憎けりゃ袈裟まで憎いって感じの興奮しやすい感情制御できない人が多い。
日本人は韓国政府のやってる事を非難してるだけで、韓国人選手や韓国人俳優、女優、歌手、アイドルの個人活動はリスペクトしてるし、チケット買って観に行くと思う。
国の在り方が問われてるだけで、個人で非難されるのは政治家であるべき。
日本で活動してる韓国グループで問題有れば、普通に警察に相談して欲しい。
卑劣な奴は国籍を問わず罰せられるべき。한국 국민성은 '며느리가 미우면 손자까지 밉다'라는 속담처럼 흥분하기 쉽고 감정 제어가 안 되는 사람이 많다.
일본인은 한국 정부가 하는 일을 비난만 하지 한국인 선수, 한국인 배우, 여배우, 가수, 아이돌 개인 활동은 존경하고 티켓까지 사서 보러 간다.
국가의 본연의 자세가 문제시되고 있지만, 개인으로서 비난하는 것은 정치인이어야 한다.
일본에서 활동하는 한국 아이돌 그룹에서 문제가 있다면 그냥 경찰에 상담했으면 좋겠다.
비겁한 놈은 국적을 불문하고 처벌해야 한다.
まだ 若いから 好き!だけで 向こうに渡ったんだろうけど 近いから なんとかなる!という国ではない
"日本人"の常識は通用しない国
精神的にやられたんなら これからも続けていけるかは分からないけど 覚悟を決めないと続かない
無理だったら ファンは残念だけど 早めに辞めた方がいいと思うなぁ
親御さんも心配でしょう…아직 젊으니깐 (K-POP)이 좋다는 것 만으로 한국에 갔을 테고, 가까운 나라니깐 어떻게든 되겠지?라는 (생각을 했겠지만) 그런 나라가 아니다. '일본인'의 상식이 통하지 않는 나라.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심하다면 앞으로 계속 활동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각오를 하지 않으면 계속 활동은 어렵다. 무리라면 팬으로서는 유감이지만 빨리 그만두는 게 좋다. 부모님도 걱정이 많으실 테니까.
もう十分頑張ったから、日本に帰ってきた方がいい。
충분히 열심히 했으니까 일본에 돌아오는 게 좋아
日本人が今韓国にいるのは危険過ぎると思う。命惜しくば日本にいた方がいいと思うけど。
일본인이 지금 한국에 있는 것은 너무 위험하다. 목숨이 아깝다면 일본에 있는 것이 좋다고 생각된다
帰っておいで!
돌아와!
決断は早めに。モモや他のメンバーも。
결단은 빠른 게 좋아. 모모랑 다른 멤버도
無法治国家の国ですから、できれば日本での活動に切り替えた方が良いのでは。
무 법치국가의 나라이기 때문에 가능하면 일본 활동으로 전환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命より大事なものは無い。身を危険に晒してまでやらねばならないことかをよく考えた方が良い。
목숨보다 소중한 것은 없다. 신변에 위험을 느끼면서 까지 활동을 해야 되는 것인지 잘 생각하는 게 좋아
本当に怖いですね。今韓国に行ける人はある意味勇気があると思いますね。本当に自己責任になってくる。
정말 무섭네요. 지금 한국에 갈 수 있는 사람은 어떤 의미로는 용기가 있다고 생각해요. 정말 본인의 책임이야
'연예・스포츠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로듀스 X 101 생방송 진출 20인 포스터 모음 (0) 2019.07.13 아베 총리 부인 아베 아키에가 명예 교장으로 있었던 유치원 수준 (0) 2019.07.12 외모와 학벌 보고 직원 뽑는 회사 (0) 2019.07.11 엄마가 무명 배우인 줄 알았던 배종옥 딸 (0) 2019.07.11 한고은이 비연예인 남편과 공개 연애를 하게 된 이유 (0) 2019.07.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