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주빈이 손석희, 윤장현, 김웅에게 사과한 이유가 기가막혀...정치・경제・사회 2020. 3. 25. 10:04
텔레그램 박사방의 운영자인 조주빈(24)이 검거 일주일여 만에 포토라인에 모습을 드러냈어요.
살인죄가 아닌 성폭력 범죄자로는 최초로 포토라인에 선 조주빈이 반성하는 모습을 1도 안보이면서 국민적 공분을 사고 있어요.
또한 포토라인에 선 조주빈은 손석희, 윤장현, 김웅에게 사과의 말을 남겨 논란이 되고 있어요.
조주빈은 마스크를 쓰지 않고 목에 깁스를 착용한 채 정수리 부근에 밴드를 붙였어요. 조주빈은 취재진의 질문에 “손석희 (JTBC) 사장님, 윤장현 (전 광주광역시) 시장님, 김웅 기자님 등 저에게 피해를 입은 모든 분께 진심으로 사죄드린다”는 아리송한 말로 운을 뗐어요.
조주빈이 손석희, 윤장현, 김웅에게 사과한 이유는,
이날 오후 서울서부지법에서는 김웅 프리랜서 기자와, 손석희 사장의 공갈 미수 사건 공판기일 증인 신문이 열릴 예정이에요. 조주빈은 자신의 얼굴 공개에 따라 해당 사건이 덜 주목받게 될 것이라는 의미로 “사죄드린다”라고 발언한 것으로 해석되고 있어요.
이에 네티즌들은 크게 분노하고 있어요.
"조주빈은 결국 손석희와 윤장현 사건을 띄우기 위한 일베충의 발악이다", "사람들은 왜? 하면서 찾아보겠지. 결국 조주빈 뜻대로 되겠네", "자의식과잉이 오지네", "악랄한데 머리 잘 돌아가네", "저래 놓고 혐의 인정하냐 피해자들한테 죄책감 안 느끼냐는 간단한 물음에조차 대답 안 한 거. 누구 말마따나 걸려서 죄송 이거임"등의 분노를 표출하고 있어요.
'정치・경제・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에게 남는 마스크 돌려달라는 일본, 그런 일본을 칭찬하다 욕 먹는 조선일보! (0) 2020.03.25 n번방 가입자 및 회원들을 용서하면 안되는 이유! (0) 2020.03.25 하루 동안 전화기에 불난 문재인 대통령! (0) 2020.03.25 코로나19 세계 현황 및 감염자 수! (0) 2020.03.25 소름 돋는 '그것이 알고 싶다', 조주빈의 여아 살해 계획 쫓고 있었다! (0) 2020.03.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