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불어민주당 등 국회의원 6명 독도 방문 (일본 반응)정치・경제・사회 2019. 8. 31. 15:33
더불어민주당 등 국회의원 6명의 독도 방문을 놓고 일본 정부는 외교 채널을 통해 항의했다고 일본 언론들은 전했어요.
설훈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필두로 민주당 우원식·이용득·박찬대 의원과 무소속 손금주·이용주 의원으로 구성된 국회 독도방문단은 독도를 방문했어요.
설훈 최고위원은 "엄중한 한일관계 상황에서 독도를 수호하는 경비대를 격려하고자 한다"라고 방문 취지를 설명했어요. 또한 국회 독도방문단은 최근 일본 아베 정부가 과거사 문제로 경제보복에 나선 것을 규탄하며, 일본 정부에 수출규제 조치 철회, 강제동원 등 과거사 문제 해결을 위한 진솔한 반성과 사과, 한일 갈등을 해소하고 미래지향적 관계 정립을 위한 대화 등을 촉구한다고 밝혔어요.
이에 일본 언론들은 한국 국회의원들의 독도 방문을 실시간으로 뉴스를 통해 보도하면서 비난하고 있어요.<일본 네티즌 반응>
誰が見ても敵対行為だから問題なく制裁するよう願う。これをきっかけにビザなし渡航を止めて、この国への渡航制限も出すべき。
누가 봐도 적대 행위이기 때문에 문제없이 제재하기 바란다. 이를 계기로 무비자 여행 멈추고, 이 나라에 대한 여행 제한 카드도 꺼내 들어야 한다.
抗議も大事だけれど、金融制裁などの実効ある制裁をした方が効果的だと思います。
항의도 중요하지만, 금융 제재 등 실효성 있는 제재를 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韓国金融機関への与信をもうやめるべきだろうね。
国と国との約束事さえ守る必要はないと言ってるんだから
与信を与える義理はないと思うけど。한국 금융 기관에 대한 여신을 이제 종료해야 된다.
국가 간의 약속도 지킬 필요 없다고 말하고 있으니까
여신을 주는 의미가 없다고 생각한다.経済報復だと思っており、日を追って過激になって収まりがつかなくなってる、ここまで来たら本当に経済報復する時だと思う。 やられたらやり返すのが外交の基本でしょ、遺憾砲で解決などする訳が無い。
경제 보복이라고 생각해서 날로 과격해지고 수습이 안되고 있다. 이렇게 된 이상 정말 경제 보복할 때라고 생각한다. 당하면 되 돌려주는 것이 외교의 기본. 유감 등으로 해결될 리가 없다.
敵国議員が何をしても驚かないが
日本の政治家が制裁発動をしない事に驚きを感じ得ない。적국 국회의원이 무슨 짓을 해도 놀랍지 않지만
일본의 정치가가 제재 발동을 하지 않는 것에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こう言う事に関してはトランプ氏を見習って行動を起こすのが良いと思う。
이런 일에 관해서는 트럼프를 본받아 행동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積極的に断交するべきであると思う(´・ω・`)
적극적으로 국교 단절해야 된다.
制裁を強めるべきです!
グループZくらいまで降格するべき제재를 강화해야 됩니다.
그룹 Z로 격하시켜야 된다.
抗議だけではかの国は何とも感じません。
一方、何らかの対策をすれば過剰反応をします。
と言うことが分かったので、何らかの対策を早急にお願いします。항의만으로는 한국은 아무렇지 않게 생각합니다.
한편, 일본에서 대책을 내놓으면 과잉 반응을 합니다.
라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과잉반응 할 수 있는)대책을 조급히 부탁드립니다.
そろそろ反社会団体に指定しても良いと思う。
이제 반사회적 단체로 지정해도 될 것 같다.
'정치・경제・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기자 회견장에서 끌려 나가는 신의한수 (0) 2019.09.02 울릉도 승선을 거부 당한 한일 커플 (0) 2019.09.02 한국인 관광객 발길이 끊긴 대마도 근황 (0) 2019.08.31 닥터헬기 도입에 너무 좋아하는 이국종 교수, 사람의 생명이 먼저다! (0) 2019.08.31 북한 개성 한옥보존지구 보존 수준이... (0) 2019.08.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