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상현 집 시공한 회사 카톡 내용 공개하며 부당함 호소연예・스포츠 이슈 2019. 8. 27. 12:46
8월 19일 방송한 SBS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에서 발견된 배우 윤상현과 가수 메이비가 거주하는 윤비하우스의 부실공사. 당시 방송에서 윤상현은 내수 및 배수 문제로 집 철거를 고민하며 "입주 후 첫 장마를 맞았다. 처음엔 다용도실에서 비가 새더니 거실, 안방, 2층까지 온 집에서 빗물이 쇠었다. 시공이 잘못됐음을 직감했다"라고 언급했어요.
이후 논란이 일자 시공사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억울함을 호소했고, 윤상현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시공 피해는 방송에서 본 그대로다. 힘든 싸움이겠지만 눈앞의 제안이나 합의보다는 법적인 성과로 또 다른 피해자가 나오지 않도록 노력할 예정"이라며 강경 대응 입장을 전했어요.
이에 시공사 측은 또 다시 억울함을 호소하며 윤상현 측과 주고받은 카톡 내용과 자신들에게 폭언을 했다는 내용이 담긴 녹취록을 공개하겠다고 변호인 측을 통해 전했어요.
시공사 측은 "집을 짓다 보면 여러 불만 사항이 생기고 하자도 발생할 수 있다. 윤상현이 지적한 문제 중 와닿는 부분은 그로 인해 생활에 불편을 준 하자들이다. 비 샘 문제는 방송에서 너무 자극적으로 나왔다"며 "7월 30일 하자를 신고하고 8월 3일까지 보수되지 않았다고 폭력적 상황을 만드는 것은 도저히 이해가 안 된다"라고 덧붙였어요.
이어 윤상현 측으로부터 들은 폭언 녹취록도 공개하겠다고 밝혔어요.
카톡 내용을 보고 윤상현 측의 문제가 뭔지 이해가 안되는 것은 저만 그러는 건가요?
제가 윤상현 입장이었으면 욕이 문제가 아니라 멱살이라도 잡았을 것 같아요. 집을 짓다 보면 하자가 있을 수도 있지만 이건 하자 정도가 아니라 집을 새로 지어야 할 판인데 잔금 달라고 떼쓰는 건 무슨 경우인가요? 처음부터 집을 제대로 지었으면 이런 문제도 없었을 텐데 이런 부실 공사는 오랜만에 보네요.
녹취록을 공개하겠다고요?
가해자가 피해자 되고 싶은 코스프레이를 하고 싶은 것 같은데 반성의 기미조차 보이지 않는 업체네요.
'연예・스포츠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콩 경찰에게 체포된 홍콩 시위대 가방에서 떨어진 분홍 토끼 인형 (0) 2019.08.28 정준영 절친 씨엔블루 이종현 근황, 제 버릇 못 버리네... (0) 2019.08.28 아프리카TV BJ케이, BJ열매 '양다리 논란' 후 복귀 (0) 2019.08.27 배달음식 주문 트라우마가 있는 트와이스 모모(영상) (0) 2019.08.27 지소미아 파기는 조국 의혹 덮기라며 따지는 TV조선 뉴스 클로징 멘트 (0) 2019.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