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빅스 홍빈 잠시 연예활동 중단!
    연예・스포츠 이슈 2020. 5. 1. 08:46

     

    빅스(VIXX) 홍빈이 트위치와 연예계 활동을 잠시 중단을 선언.

     

    5월 1일 빅스의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홍빈 군의 향후 활동 및 VIXX 관련 악성 댓글 및 허위 사실 유포 조치 내용에 대해 안내 공지드립니다"라고 공지를 올렸어요.

     

    향후 홍빈의 활동에 대해 "트위치 방송은 아티스트와 충분한 상의를 통해 중단하기로 결정했다"면서 "그 외 연예 활동 또한 잠시 중단하고 다시 팬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한다"라고 설명.

     

    또한 빅스와  관련해 "악의적인 비방, 성희롱, 허위사실 유포, 모욕 및 명예훼손 등 악성 게시물에 대해 지속적으로 체크하여 현재 법무법인 변호사를 통해 고소 절차를 확인 중"이라고 밝혔어요.

     

    이어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글 작성 및 유포, 행위자에 대해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모든 법적 방법을 동원해 강력하게 대응하겠다"라고 강조했어요. 

    앞서 빅스 홍빈은 트위치 TV에서 음주 라이브 생방송을 진행하던 도중 타 아이돌을 비하해 물의를 빚었어요.

     

     

     

     

    ◈당시 홍빈이 타 아이돌을 비하했던 내용 

     

    ▶샤이니 에브리바디 영상을 보면서
    "누가 밴드 음악에 이딴 아이돌 음악을 끼얹어 허접하게"


    엑소 노래를 들으면서
    "귀여운 거 알려줄까? 이 SM은 딱 가르쳐준단 말이야 다 짜줘 제스처나 뭐나 뭐든 행동 하나를 짜주는 사람이 있고 안 정해 주는 사람이 있어 한 사람 한 사람을 다 나눈단 말이야 우리는(빅스) 우리가 모든 걸 다 기획했거든"


    늑대와 미녀 뮤비 보면서
    "미안하게도 난 늘 뱀파이어였어 이 사람들(엑소)는 늑대였어 그게 너무 재밌었어 늘 뱀파이어가 이겼어 원래 역사에 남는 사람이 이기는 거야 신세대에 남는 사람은 뱀파이어(빅스)인가 울프(엑소)인가 난 뱀파이어라고 생각해 따라오든가. 아흐~ 도발이지~ 진짜 슬프게도 울프에서 따라올 수 있는 사람이 없더라고."



    레드벨벳 빨간 맛 리믹스 들으면서
    표정을 찡그리며 "으으 너무 덕후다 너무 아이돌이다 에이 너무 색깔 진하다 대중 몰라요, 대중? 유튜브는 대중인데 유튜브는 모두가 보는 건데 선택 실패했네"


    인피니트 내 거 하자 무대 보고
    "나 같으면 저거 안무 짠 사람 때렸을 거야 뭔 안무를 저딴식으로 짜"

    "온 앤 오프 노래는 옛날 노래 같다"
    "빡센 노랠 줄 알았는데 실망스럽다"
    "(노래 제목) 딱히 의미도 없네 그럴 거면 (모스코 모스코라고 하지 말고) 청담~ 청담 해도 되는 거 아냐?" 무시하는 투로 말함

     

     

    게다가 홍빈이 걱정되어 물 마시고 술 깨라는 팬들의 메시지에 가운데 손가락을 치켜드는 행동까지...

     

     

    이후 빅스 멤버 레오와 라비가 팬들을 향해 사과의 뜻을 전하기도 했어요. 또한 소속사 역시 공식입장을 통해 해당 사건에 대한 사과문을 발표했어요. 

    홍빈 역시 "지난 새벽 개인 라이브 방송을 하던 중 저의 잘못된 언행으로 상처 받으신 아티스트 분들과 아티스트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드린다"라며 사과문을 게재하고 트위치 휴방 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