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부 코로나 대책 비판하는 연예인들이 모르는 사실!정치・경제・사회 2020. 2. 26. 18:26
코로나 3법이 가결되었지만 지금까지 발목잡고 늘어진 것은 야당이에요.
20일 동안 투표 지연만 되지 않았다면, 좀 더 빨리 이 법안이 가결 되었다면 마스크와 손세정제 등도 중국에 수출이 안되도록 막을 수도 있었어요.
그런데 전후 사정도 모르고 정부 비난하면서 희열을 느꼈는지는 모르겠지만 무식이 죄는 아니지만 선동은 죄입니다.
연예인분들 적당히 하세요!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배우 한상진이 정부에 일침을 가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마스크 품귀현상이 일어나자 미흡한 정부 대책에 비판의 목소리를 낸 것.
한상진은 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마스크랑 손 소독제! 기본 방역 용품은 국가에서 관리를 해줬어야 한다. 마스크 가격이 이건 아니다. 이런 시국에서 마스크 수급과 가격도 컨트롤 못하면 어찌 하라는 건지"라고 우려를 표했다.
그는 "외교상 불이익을 생각해서 초반 중국인 입국을 막지 못했다면 최소한 국민들이 불안하지 않게 기본 방역 용품을 국가가 관리해주는 균형감이 필요했다"고 꼬집었다.
이어 한상진은 "마스크 인플레이션이 벌어지는데 이제와서 중국에 마스크 수출한 상인들 조사한다는데 먼저 마스크 생산량을 최대치로 늘리고 국민들이 마스크 때문에 겪는 최소한의 불안감을 해소시켜줘야하는 게 아닐까"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그는 "진정 사람이, 국민이 먼저인 나라가 되자! 대구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자!"라고 강조하며 용기를 북돋웠다.
한편 한상진은 케이블채널 SBS골프 '해피챌린지'에 출연 중이다.
이하 한상진 페이스북 글 전문.
마스크랑 손 소독제!!!
기본 방역 용품은
국가에서 관리를
해줬어야한다..
마스크 가격이 이건 아니지..
이런 시국에서 마스크 수급과 가격도
컨트롤 못하면 어찌하라는건지..
하아...
외교상 불이익을 생각해서
초반 중국인 입국을 막지 못했다면
최소한 국민들이 불안하지 않게
기본 방역 용품을 국가가 관리해주는
균형감이 필요했다..
마스크 인플레이션이 벌어지는데
이제와서 중국에 마스크 수출한
상인들 조사한다는데
먼저 마스크 생산량을 최대치로 늘리고
국민들이 마스크때문에 겪는
최소한의 불안감을
해소시켜줘야는게 아닐까..
진정 사람이..
국민이 먼저인 나라가 되자!!
대구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자!!!
"누구나 히어로는 될수있다
하지만 혼자서는 히어로가 될수없다"
-북성로 히어로 철수 대사 중-'정치・경제・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확진자임을 숨긴 대구 공무원, 구청은 쉬쉬... 신천지나 도긴개긴... (0) 2020.02.26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에이비팜 솔트크림' (0) 2020.02.26 신천지에 대해 입도 뻥끗안하는 황교안과 미래통합당! (0) 2020.02.26 코로나19 정부 대응을 칭찬하는 일본 네티즌, 대통령 탄핵 찬성 30만 돌파 한국! (0) 2020.02.26 신천지 교인이었던 대구 서구 감염예방팀장 법적 처벌 수위! (0) 2020.02.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