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브 측, 음원 사재기 의혹 제기하자 '바이럴 모두 공개 하겠다???'연예・스포츠 이슈 2020. 1. 5. 19:29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음원 사재기 의혹이 있는 가수들 실명을 공개했어요.
그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바이브인 것 같아요.
뉴이스트도 음원 사재기 의혹이 있었지만 회사 측 차원에서 한 것이 아니라 뉴이스트 팬덤인 음원총공 측에서 부정한 방법을 사용한 것이 드러났어요.
하지만 바이브는 좀 달라요.
음원 사재기 의혹 제기에 바이브 측은 SBS에 유감의 뜻을 표시하며 "대형 기획사 포함 한 타 기획사 소속의 유명 아티스트 다수의 바이럴 마케팅 집행 실적, 광고비 집행 내역 등을 보유하고 있다"면서 "직접 언급되지 않았으나 본인들 역시 바이럴 마케팅을 하고 있으면서, '사재기를 하지 맙시다'란 형태의 물타기를 하고 있는 일부 인기 아티스트들의 이중적 잣대에 대해서 깊은 유감"이라고 강조하기도 했어요.
하지만 이런 바이브에 대응에 대해 네티즌들은 비난하고 있어요.
음원 사재기를 하지 않았다는 증거를 대라고 했더니, 바이럴을 공개하겠다는 것은 무슨 의도인지 모르겠다는 거예요. 음원 사재기는 불법이고, 바이럴은 합법적인 마케팅이에요.
불법 사재기와 바이럴 마케팅을 동시 선상에 올려놓고 물타기 하려는 바이브의 잘못된 대응에 네티즌들부터 비난이 쇄도하고 있어요.
블락비 박경이 쏘아 올린 작은 공 하나가 이제는 가요계 불법적인 사재기를 근절하는데 큰 힘이 되고 있어요.
'연예・스포츠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준일, 라이머가 있는 브랜뉴뮤직과 전속계약 논의 중! (0) 2020.01.08 '보니하니' 폭행 논란 최영수, 아프리카TV BJ로 활동 재개! (0) 2020.01.06 아스트로 차은우 어린 시절부터 귀티가 줄줄 흐르네요... (0) 2020.01.03 가수 출발점부터 달랐던 남진과 나훈아의 극과 극! (0) 2020.01.03 양준일 팬 미팅 사진, 나이 50 맞나요? (0) 2020.01.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