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로세로연구소가 이번에는 홍진영 자매 폭로! 홍진영 버닝썬 단골...
    연예・스포츠 이슈 2019. 12. 31. 21:21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가 김건모 성폭행, 유재석과 김태호 PD 건들기, 이번에는 홍진영 자매에 대해서 폭로했어요. 

     

    가세연은 12월 30일 '홍진영 언니 버닝썬 연결고리'라는 제목의 방송을 진행하면서 홍진영이 클럽 버닝썬의 단골이었으며 무언가 연루가 된 듯한 의혹을 제기했어요.

     

    또한 김용호 전 기자는  "24일 크리스마스이브에 플렉스에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나타났다. 버닝썬 사건 이후 연예인들은 클럽 근처도 안 간다. 그런데 홍선영이 나타나니까 주변이 술렁거렸다. 자주 온다더라. 24일 결제한 금액만 몇 천만 원"이라고 폭로했어요.

     

     

    "홍선영이 미우새 방송에서 털털한 척하는 건 방송에서 보여주는 조작이고, 실제로는 클럽에서 몇 천만 원씩 쓰는 사람인 거다"라며 "'미우새'는 다 조작"이라고 비판했어요. 그러면서 "정정할 게 있다. 백수라고 했는데 백수는 아니다. 강남구청에서 술집 열었다더라"라며 "강남구청에서 술집을 하려면 그냥 못 한다. 다 아는 사람이 있어야 한다. 클럽에서 돈 쓴 걸로 문제 삼는 게 아니라 24일 홍선영 테이블에 6~7명이 앉아있었다. 그 사람들이 하나같이 다 유흥업계 거물이었다"며 폭로했어요.

     

    가세연 이야기이다 보니 어디까지가 진실이고 어디까지가 거짓말인지 알 수는 없지만 실제로 홍선영이 클럽에서 몇 천만 원을 쓰던 그건 일반인이기 때문에 우리가 알바가 아니에요. 하지만 홍진영은 다르죠. 

     

    홍진영에 대해 버닝썬과 연관 지어 의혹을 제기했으면 그 책임도 져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방송 마지막에 양준일까지 끌고 들어오던데 꼭 그렇게까지 해야 했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제 막 한국에서 자리 잡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인데 당신들 안주거리로 만들어 어그로 끌려고 남의 인생 망친다면 그건 용서할 수 없을 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