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방탄소년단 세계적인 가수 할시(Halsey)와 컬래버레이션한 곡 티저 공개

Clip Journey 2019. 4. 8. 09:26

 

방탄소년단이 세계적인 가수 할시(Halsey)와 컬래버레이션한 타이틀 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4 8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의 타이틀 곡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티켓 박스에서 나온 할시와 소파에 앉아있는 방탄소년단이 서로 마주치며 영상이 시작한다. 이어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노래가 흘러나오며 영상이 끝난다.

 

 

개성있는 분위기, 뛰어난 음악 실력으로 세계 팝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할시. 할시는 미국 내 걸 크러쉬의 대표 아이콘으로 불리고 있다. 할시가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의 피처링에 참여해 방탄소년단과 어떤 조합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방탄소년단은 4 12일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4 13일 미국 NBC 방송 “SNL”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

 

 

할시(Halsey)

 

할시는 미국 유명 여성 싱어송라이터다. 2015년 앨범 'Badlands'로 공식 데뷔해 이름을 알리다가 2016년 전자음악 듀오 체인스모커스의 'Closer'에 참여해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졌다. 탁월한 멜로디와 독특한 음색으로 대중과 평단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017년 2집 'Hopeless Fountain Kingdom'이 크게 성공하며 입지를 더욱 다졌다. 이 앨범의 싱글 'Bad At Love'는 빌보드 핫100 차트 5위까지 오르기도 했다. 2018년에는 싱글 'Without Me'로 본인 곡으로는 최초로 빌보드 정상에 올랐다. 

2018년 8월6일에는 한국을 찾아 콘서트를 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