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이슈

<프로듀스 X 101> 길거리에서 피켓 들고 홍보한 아버지 때문에 속상한 연습생

Clip Journey 2019. 6. 1. 10:09

 

 

<프로듀스 X 101>에 참여한 연습생 중에 길거리에서 피켓 들고 홍보한 아버지가 화제였었죠.

그런 아버지의 노력 때문에 화제가 되어 탈락권에서 40위로 껑충 올라선 연습생이 있어요.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 중인 연습생 강현수의 아버지가 길거리에서 강현수의 피켓을 들고 홍보하는 모습이 올라와 화제가 되었어요.

 

 

 

 

 

강현수 아버지가 들고 있는 피켓과 명함에는 "대전의 아들 강현수"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요. 강현수 아버지는 지나가는 행인들에게 아들을 잘 부탁한다는 말과 함께 명함을 건네며 자식 사랑을 드러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뭉클함을 자아냈어요.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들사랑 대단하다", "눈물 난다", "진짜 아버님 대박이셔ㅠㅠ" 등의 글들이 올라왔어요.

 

이 사진을 본 연습생 강현수는 "아 피켓을 왜 들고 있냐고", "너무너무 속상해서", "앞으로는 내가 더 잘해서 열심히 올라갈 테니까 그런 거 안 해도 돼"라며 눈물을 보였어요.

 

지금까지 <프로듀스 X 101>에 관심이 없었던 사람들도 땡볕에 서서 아들 홍보하는 아버지 모습을 보고 강현수 연습생을 응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어요. 마지막까지 살아남아서 데뷔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