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이슈

오마이걸이 히트곡인 비밀정원으로 1위를 못한 이유!

Clip Journey 2020. 4. 26. 07:57

 

오마이걸 멤버 지호가 노빠꾸 발언으로 네티즌들로부터 화제가 되고 있어요.

 

25일 방송된 '아는 형님'에서는 오마이걸이 '비밀정원' 무대를 보여주는 모습이 방송됐어요.

 

이날 전학생 오마이걸이 "안녕 우리 이번에 다 같이 왔어"라며 등장.

 

어떻게 하면 청순을 잘할 수 있냐는 질문에 "승희는 초점이나 손동작 같은 것들을 다 명확하게 하면 안 된다. 이걸 유아가 특히 잘한다"라고 말했어요.

 

이에 유아는 "허공에 있는 별을 세야 돼. 앞으로 나가면서 눈은 멍을 때려. 불빛이 나를 지배한다. 나는 '비밀정원' 무대를 할 때 눈을 감지 않는 걸로 유명했어"라며 시범을 보였어요. 이후 오마이걸이 '비밀정원' 무대로 몽환 청순 매력을 선보였어요.

 

효정은 "우리한테 기적 같은 노래인 게 이 노래로 음악방송 1위를 했다. 그리고 아는 형님에서 선공개를 했더니 기적처럼 음원 2위까지 찍었다"라고 말했어요.

 

이에 아는 형님들이 음원 1위를 왜 못했을까라며 아쉬워하자

 

지호가 "장덕철 때문에"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어요.

 

 

https://twitter.com/sarrl9/status/1254021715585167361?s=19

 

살구 on Twitter

“비밀정원 1위못한이유 장덕철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https://t.co/GxDuM8dmlI”

twitter.com

 

 

지호의 발언이 그 후 화제가 되었고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장덕철의 사재기가 재점화되었어요.

 

장덕철은 블락비 멤버 박경이 '음원 사재기'를 저격했을 때 함께 거론되었던 가수들이에요.

 

박경은 작년 11월 24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임재현처럼 전상근처럼 장덕철처럼 황인욱처럼 사재기 좀 하고 싶다"라고 적어서 논란이 되었어요.

 

이에 오마이걸 팬들은 '비밀의 정원'의 1위를 막은 것이 장덕철 때문이라는 발언 때문에 장덕철의 '음원 사재기' 의혹이 재점화되고 있어요.

 

 

https://www.youtube.com/watch?v=QIN5_tJRiy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