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세븐틴 원호, '2019 MAMA' 꽃 먹는 퍼포먼스로 트위터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를 차지!
Clip Journey
2019. 12. 5. 09:43
말도 많았고 탈도 많았던 CJ ENM이 주최하는 아시아 최고 음악 시상식 '2019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가 일본 나고야 돔에서 성황리에 끝났어요.
최초로 돔 공연장에서 펼쳐진 올해 'MAMA'는 역대급 무대 스케일과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로 화제가 됐어요. 이번 'MAMA'는 레드카펫과 본 시상식은 Mnet과 아시아 각 지역 채널 및 플랫폼에서 동시 생중계 됐으며, Mwave, 유튜브, 트위터 등 온라인을 통해 전세계 200여개 지역으로 송출되면서 전 세계에 K-POP위상을 높이는 수상식이 됐어요.
'MAMA' 시상식에서 방탄소년단은 4개 부문의 모든 대상을 휩쓸며 명실상부 올 한해도 최고의 활약을 펼친 아티스트임을 다시 한 번 증명 했어요.
한편, 방탄소년단 못지 않게 화제가 된 장면이 이번 'MAMA' 공연에서 펼쳐 졌어요. 바로 세븐틴의 공연이었는데요, 세븐틴의 원우가 강렬한 눈빛으로 꽃을 먹는 퍼포먼스가 화제가 되면서 트위터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를 차지 하기도 했어요.
예전에는 상을 수상하고 무대 한번 하고 내려오는 분위기 였다면, 이제는 상도 받고 역대급 퍼포먼소를 보여줌으로써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갖는 분위기로 시상식이 바뀐 것 같아요.